반응형

[진영 - 장수 돼지국밥] 순대국밥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 !
오늘은 순대국밥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
Go Go ~ !


입구 사진이에용
들어가볼까요 ~ !!😘


여러자리들이 있었어요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깔끔한 인테리어  좋아요 great !


국밥집에 오면
저는 무조건 순대국밥 먹어요
순대국밥이 진리 .. !
메뉴판 보기도 전에 순대국밥 주세요
라고 외쳤네요ㅎㅎ🤭


반찬소개 time~
깍두기 !


부추 겉절이 맛있었는데
밥 다 먹고 몇시간 지나니까
간이  쎄서 그런지 입이 짜서
물 엄청 마셨었네요ㅠㅠ
그래도 맛있었던 .. !!


엄마가 맛나다고
좋아하셨던 김치 !
김치 맛나다구 김치랑 밥이랑
드시더라구요 ㅋㅋㅋ🤣


반찬들 찍고 있으니
순대국이 도착했어요 ~


한입 먹어보니까
국물도 진하게 맛있고
순대도 안질기고 카레가루? 살짝
들어갔는지 카레맛도 느껴졌고
잡내도 안나서 좋더라구요 !
순대껍질이 질기면 저는 안먹고 속만 먹는데
여기는 순대껍질도  부드럽고 연해서
먹기 안불편해서 좋았어요 !
그리고 밥도 나왔었는데 밥도 찰지고
끈기 있어가지고 밥만 먹어도
맛있었어요 ! 밥 맛집!


근데 제가 시킨건 순대국밥인데
고기들이 많더라구요ㅎㅎ
고기가 있는 거 괜찮은데
비계부분이 많아가지고 좀 그랬어요
저는 비계 안좋아해서 ..
좀 부담스럽더라구요ㅠㅠ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한그릇 뚝딱 하니까
저녁까지 배가 안고프더라구요
한끼를 든든하게 !
먹었습니다 ㅎㅎ

그럼 이것으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