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투썸플레이스 - 콜드브루와 아이스박스 먹은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투썸플레이스에서 아빠 엄마와 함께 콜드브루와 아이스박스를 먹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가시죠~

 

 

 

저번에 엄마랑 둘이서 콜드브루 마셨는데

맛있어서 이번엔 아빠와도 함께 와보았어요~

콜드브루가 확실히 아메리카노보다 더 맛있어요.

그래서 그런가 가격도 비싸네요 ㅎㅎ 한 단계 사이즈 업 해서 그런가?

어쨌든 아빠와도 함께 왔으니 오늘은 기분이다!!!!!

아이스박스도 하나 주문하였어요.(아빠와 같이 온 기념으로!)

이상하게 카페 오면 달달한 케이크 같은 게 별로 당기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잘 안 사 먹은 것도 있는데 투썸은 케이크가 유명하다고 들어서

나도 한 번은 먹어봐야겠다는 맘으로 시킨 것도 있어요 ㅋㅋ하하하핰ㅋㅋㅋㅋ

 

 

 

아빠 커피, 엄마 커피, 내 거, 아이스박스 케이크

 

 

아이스박스 케이크

 

아이스박스 한입 먹어 봤을 때는 오오~괜찮네 맛있다. 였는데

점점 먹을수록 그렇게 맛있다! 이 정도는 아니더라고요.

먹을수록 좀 느끼해서 그런가? 느끼하다는 표현이 맞는가? 물린다고 해야 되나?

그냥 괜찮긴 한데 엄마도 저도 먹을수록 그렇게 맛있는지는 모르겠다는 말을 했었네요.

한번 먹어봤으니까 이제 제 돈으로는 안 사 먹을 거 같네요! 하하하하핳

 

 

딸기레어치즈

 

다음에는 딸기레어치즈 먹어보렵니다.

왠지 제 입맛에 맞을 거 같아요...ㅎㅎ

딸기레어치즈 먹게 되면 후기 쓸게요!

그럼 이제 글을 끝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