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OKF - SHINE MUSCAT 샤인머스켓 음료수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샤인 머스켓 음료수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샤인머스켓 음료수병은 이렇게 생겼어요 ㅎㅎ

초록 초록하게 생겨서 보기가 편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런데 칼로리가 500ml에 256kcal라니..

그만큼 맛있겠죠 칼로리를 믿습니다 ㅎㅎ

예전에는 1+1 행사했던 제품이었는데 지금은 1+1 안 하더라고요

아쉽지만... 어쩔 수 없었죠 ㅎㅎ

가격은 2000원입니다^^

 

안전관리인증 HACCP 마크도 있군요!

영양정보까지 체크체크~~

그리고 인공보존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고 반대편에 적혀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안에는 알로에베라겔이 있더라고요 

전 알로에베라겔을 좋아하기 때문에 들어있는 게 좋았어요 ㅎㅎ

 

그럼 마셔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음료수 향을 맡아보니 어디서 맡아본 향인데 무슨 향인지 떠오르지가 않네요.

아 적으면서 계속 킁킁대다가 생각났어요 

포도 봉봉 음료수 아시죠? 그거랑 향이 비슷해요!

 

맛은 그냥 달달하고 알로에베라겔도 

잘 스며들어서 조화롭게 어울리는 맛이네요

살짝 시다는 느낌도 들기도 하고요.

 

성인 분들도 좋아하시겠지만

어린 친구들이 더 좋아할 거 같은 맛인 거 같아요.

 

저는 그냥 이 제품은 한 번 마신 걸로 

만족하는 제품이 될 거 같네요!

 

그럼 이것으로 후기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