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iSURA - 미주라 통밀 크래커]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미주라 통밀 크래커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 제품이 다이어트 간식으로 유명하더라고요

그래서 사보게 된 제품이랍니다.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제가 산 제품은 통밀 크래커입니다.

이 제품은 통밀을 75% 넣었으며 팜유는 사용하지 않고

해바라기 씨유를 사용하여 포화지방을 낮춘 크래커라고 하네요.

 

 

원재료명 및 함량에는 밀가루 믹스(통밀가루 75%, 이눌린, 밀식이 섬유, 귀리 식이섬유)

맥아 밀가루, 해바라기유, 보리 맥아추출물, 옥수수 맥아추출물, 정제소금, 탄산수소 암모늄, 효모

이렇게 적혀있네요.

 

크기

크기가 궁금하신 분들을 이 사진을 보시고 아 이 정도구나

생각해주시면 될 거 같아요.

 

비닐을 뜯어보니 6개가 들어있네요.

꽤 푸짐하게 들어있는 거 같아요^^

참 미주라 크래커 포장 안에는 6개입 소포장 10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그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일단 먹자마자 건강한 맛이 입안에 훅 들어옵니다.

자극적인 과자가 아니라 정말 고소, 담백합니다.

입안에서 고소, 담백함이 파티를 열고 있네요,

살짝 텁텁한 맛도 느껴지고 먹다 보면 끝 맛은 좀 짜요.

그래서 전 짠맛이 없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짠맛이 느껴지는 맛은 저의 입에 안 맞더라고요.

 

그리고 칼로리가 소포장 당 135kcal이네요.

칼로리가 나쁘진 않아서 과자가 먹고 싶을 때 그냥 이거 먹어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보통 과자들은 칼로리가 135는 넘으니까요^^)

 

그래서 슈퍼 갈 때 과자 하나 살까? 싶다가도

집에 미주라 크래커가 있다는 게 떠올라서 안 사게 되더라고요.

미주라가 다이어트를 도와주고 있네요^^

 

그럼 이것으로 후기를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주라 통밀크래커 385g 영양간식 통밀도너츠, 9999 미주라 통밀 크래커, 385g, 1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