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rolli - 지구젤리]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트롤리 지구젤리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사실 이 제품은 유행한지 좀 됐는데 

그냥 편의점에 가보니까 이게 있더라고요 

먹고 싶기도 하고 후기도 적을 겸 사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요 녀석이 트롤리 제품의 지구 젤리입니다.

동글동글하게 귀엽게 생겼죠?

(껍데기가 귀여운 거 같아요)

 

껍데기를 까더니 이렇게 탱탱볼? 같이 생겼네요.

만져보니까 살짝 끈적하기도 하고 탱탱하기도 해요.

그래도 먼가 먹어보고 싶게 생긴 거 같아요 ㅎㅎ

(파란색은 식욕을 저하한다는데 이 제품은 아닌 거 같아요)

 

한입 먹어보니까 이렇게 빨간 쨈? 이 들어있어요.

 

그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일단 식감이 탱글탱글해요! 씹어도 계속 탱글탱글

그리고 안에 저 빨간 쨈이 시큼 상큼하네요.

먹다 보면 셔서 얼굴을 조금 찡그리게 돼요.

하지만 전 신걸 좋아하기 때문에 별로 많이 찡그리지는 않았네요.

(신 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별로 안 좋아하실 거 같아요)

 

또, 이 젤리는 어린 친구들이 많이 좋아할 거 같아요.

물론 성인 분들도 좋아하겠지만 어린 분들이 더 좋아할 거 같은 제품이에요.

 

이 젤리는 식감도 탱글탱글 하기는 하지만

빨간 쨈이 참 맛있는 거 같아요 ㅎㅎ근데 건강에는 딱히 좋은 거 같지는 않네요.

그리고 막 생각난건데 입안에 맴도는 향이 

옛날에 문방구에서 팔던 불량식품 사탕맛이나네요

마지막으로 그냥 편의점에서 가끔씩 보이면 사 먹을까 말까 고민하게 되는 제품일 거 같아요.

 

그럼 이것으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땡큐 베리 망치!!

 

 

트롤리 지구본 젤리 지구젤리 75g 4개입 1봉지 국내배송, 1봉 트롤리 지구본 젤리 지구젤리 75g 4개입 1봉지 국내배송, 1봉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