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라탕면-풀무원]먹고나서 리얼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점심에 먹은 마라탕면(생면식감)라면에 대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는 해외 나간적이 없기 때문에 마라탕 원조의 맛을 모르며 

그냥 한국에서 굽내 마라핫치킨 먹거나 편의점 마라탕라면을 먹어보고

대충 아 이런맛인가? 혀가 얼얼하네...정도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후기가 굉장히 주관적인것을 알려드립니다..ㅋㅋㅋ)

 

이 풀무원 마라탕면은 저의 오빠가 오늘 사온것이고

산 이유는 오빠가 싱가포르 여행을 갔을 때 마라탕을 엄청

맛있게 먹은 기억도 있고 풀무원 마라탕면을 보니까

먹어보고 싶어서 사왔다고 합니다.

왠지 풀무원에서 만든거라서 그런가?

건강할 거 같다는 이상한 생각이 듭니다...

(저에게 풀무원 이미지는 깨끗 건강 이런 이미지인가봐요)ㅎㅎㅎ

 

그런데 오빠가 마라탕면을 끓이면서 "별로 기대하지는 않아~"하며 라면을 끓이더군요.

(기대 별로 없는거치고는 좀 기대하는거 같았는데...)크흠

그럼 가격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마라탕면의 가격은 오빠가 사온것이라서 가격은 모르겠으나(?)

인터넷에서는 4개입 - 2,990원에 팔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마라탕면에 대한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렛츠~~~고~!

 

4개입이 들어있는 완전체 마라탕면 모습입니다.

총 1,700kcal라고 하네요.

살이 엄청 찔 거 같이 느껴지는 기분입니다..쯥

 

동원샘물 미네마인, 2L, 12개 제주 삼다수, 2L, 12개 후레시아 황사마스크 대형KF94 100입 맥심 화이트골드 커피믹스 11.7g x 160p x 2개 + 모카골드 마일드 커피믹스 12g x 20p, 1세트

기간은 20.06.30일 까지입니다.

유통기한이 길지는 않네요.

볼래 라면이 다 기한이 길지는 않은건가?

후기를 적다보니 이런것도 궁금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자 이제 냄비에 물을 끓여서 보글보글 할 때

라면과 건더기를 넣어줍니다!!

아주 맛잇게 타오르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라면 끓일 때 파도 썰어서 넣어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파가 많이 떠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라면의 색감은 음.......그냥 보통인 거 같습니다.

(파를 라면 위에 올려서 장식을 해가지고 찍을 걸 그랬나

이런 후회가 밀려옵니다....)쯥...

 

마라탕면 냄새를 맡았을 때는 이상하게 

저는 약간 스파게티 냄새가 조금 났습니다.

그래서 왠 마라탕에서 스파게티 냄새가 조금 나는걸까..?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국물을 한입 먹어보았습니다.

국물은 냄새와 다르게 마라탕맛이 났습니다.

오빠는 싱가포르에서 먹은 훠거랑 맛과향이 비슷하다고 

칭찬하였습니다.

해외에서 마라탕을 먹은적이 없는 저는 그냥..

음 -_-?....편의점 마라탕면 국물보다는 좀 덜 강한거 같네..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이건 저의 주관적 생각이고

개인의 취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면은 생면식감이라서 그런지

쫄깃쫄깃하고 그냥 면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생면식감이 그냥 라면보다 더 식감이 좋은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라면만 먹기는 심심해서 멸치 주먹밥도

손으로 조물조물해서 만들어 먹었습니다.

주먹밥을 마라탕면의 국물에 적셔 먹으니

나름 맛있었습니다.^^

 

마라탕면을 끓일 때 고수나 향신료를 추가해서 

먹었으면 더 맛있었을까? 하는 생각이 들게 하였고

오빠는 먹을수록 질린다는 말을 하였습니다.

저 역시 막 엄청 흡입해서 먹을 정도로 끌리지는 않더라고요.

하하 너무 솔직한 리뷰였나..

ㅎㅎㅎㅎㅎㅎㅎ

사랑해요 마라탕면!!!

그럼 이것으로 마라탕면 후기를 끝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글은 저의 사비로 제작되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