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뚜기 - 참깨만두] 참깨만두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오뚜기 제품
참깨만두를 먹어보았어요
왠만하면 만두 잘 안사는데
참깨라면이 떠오르면서
이거 한번 먹어봐야겠다 싶어서
구매하게 되었네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


참깨만두 입니다
2봉지 묶여있는걸로 샀어요
뭔가 포장 색부터 오뚜기?스러운 느낌ㅋㅋ
참깨만두...매콤하고 고소하다니
먹기전부터 기대하게 만드네요😏


10분 12분 에어프라이어 180도 기준으로
돌려주면 된다고 하네요
오케이 ,, 에어프라이기 준비 !


물론 에어프라이기 없이도 가능해요
군만두 찐만두
모두 가능입니다 😎


만두 뜯어보니까
이렇게 생겼네요 ㅋㅋ
생각보다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오올 🤭


에어프라이기 꺼내서
만두를 챱챱챱
올려줍니다


180도 하고 12분 땡하고
꺼냈어요 ㅋㅋㅋ
날것 그대로의 만두 모습


만두를 꺼내보았어요


한입 먹고 두입 먹고
찍어보았어요
참깨가 만두 속 안에 들어있지만
고소한 그런맛은
솔직하게 전 잘은 모르겠더라구요

근데 조금 매운맛이 있어서
만두가 물리는 느낌은 없었어요
보통 고기 만두 먹을때 양념없이
먹으면 물려가지고 많이 못먹겠더라구요

그리고
참깨만두만 먹으면 조금은 짜다는 생각이
들 수 있을 거 같아요
밥과 같이 먹으면 밥한끼 맛나게 뚝딱!!
고기의 누린내도 안나고 맛났어요

어머니도 같이 드셨었는데
맛나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