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몬 - 경북감자,수미감자 10kg]특사이즈 감자 구입한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티몬에서 경북 감자 10kg 특 사이즈 감자 구입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그럼 사진을 보시로 출발하시죠~~

Go Go!

 

 

 

 

택배상자를 열어보자마자 사진을 찍었어요.

가격은 6900원입니다.

그냥 겉으로 보기엔 음 괜찮네~~ 아주 좋은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럼 잠깐 경북감자(수미감자)를 소개해드릴게요.

수미감자는 영양분이 풍부한 땅에서 해풍을 맞으면서 자랐다고 하네요

경북 황토밭하우스에서 재배한 감자이고

경북 황토밭에서 재배한 감자는 생육환경이 좋아

맛과 품이 으뜸이라고 합니다.

 

이 글을 읽고 저는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저기 담겨있는 감자가

황토밭에서 재배하여 담겨온 거 구나.. 음 그렇구나 ㅎㅎ

 

 

 

 

어머니가 감자를 깍으시기에 

다가가서 감자 사진을 찍었어요.

 

 

 

 

다 깍은 감자를 보니까 

신선하지는 않은 거 같고

상처가 많고

안이 좀 꺼뭇꺼뭇한 게(검은점) 많아서

많이 깍아냈더라고요.

 

다시 구매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가격이 착하니까....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땡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