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aylor 푸룬 - Deep Water 테일러 푸룬주스 마셔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Taylor 푸룬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제가 오늘 마셔본 Taylor 푸룬이에요.

푸룬 농축액 15% 

180ml(212kcal)입니다.

칼로리가 좀 사악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마시기 전에 살짝 갈등함

칼로리가 너무. 부담스럽자냐..

 

 

색은 이렇게 한약 색이에요.

그렇다고 한약 맛은 아닙니다?

ㅎㅎㅎㅎ;

그냥 마실만해요

달달하기도 하거든요

그렇다고 맛있는 건 아닙니다..?

그냥 그래요

 

 

ㅎㅎ호로록 다 마시고 빈 통만 남았네요.

 

처음 마신분은 마시고 난 뒤

꾸룩꾸룩 배에서 소리가 난다는데

이는 자연적인 현상이라 괜찮데요.

정말 먹고 나니까 꾸룩꾸룩 소리가 나요.

근데 배는 안 아파요

 

그래서 뭐 응아는 안 나오는가 보네 했는데

아니.. 만만하게 본 내 잘못 

갑자기 배에서 번개 치더니 폭풍이 몰려와서

급 뛰어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에서도 우르르 쾅쾅..ㅎㅎ

 

여하튼 푸룬주스 정말 변비에 좋은 거 같아요.

앞으로는 변비약 대신 푸룬주스 마셔야겠어요!

 

변비 때문에 힘드신 분들은

이 제품을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테일러 푸룬주스 1.89L/푸른주스/프룬쥬스, 1890ml, 1개테일러 푸룬 건자두 450g x 2개 푸른 말린자두, 1박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