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레브가 더로르 룸스프레이]드레스 퍼품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제가 금강저 후기를 쓰고 이벤트로 받은

레브가 더로르 룸스프레이를 후기로 써보려고 합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더로르 룸스프레이에 대한 

소개부터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로르 룸스프레이의 가격은 24,000원이고 

30ml이며 소개글로는 우디향을 기본으로 달콤하면서 섬세한 플로럴향이

은은하게 지속력이 유지되며,프리미엄 등급의 향료와 오일

UV차단제 및 보습제를 포함하고 있는 피부에 닿아도 무해한

향수겸용 베이스로 룸&침구&외출복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향수대용으로 손색없다고 합니다.

피부에 닿아도 무해하다는글이 저는 마음에 듭니다.

피부에 민감하신분들에게도 뿌려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게 하는 문구입니다.

 

동원샘물 미네마인, 2L, 12개 크리넥스 천연펄프 순수 3겹 소프트 롤화장지 27M, 30롤, 1팩

 

 

그럼 향기는 어떻게 소개 되어있는지 적어보겠습니다.

오스만더향과 우디향을 베이스로 하고 섬세하고 깊이 있는 묵직함

그리고 신선한 시트러스 향의 조화는 기존 향보다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향으로

다가온다고 적혀져있습니다.

 

그리고 룸스레이 유리병은 새지 않는 고급글라스 유리병이라고 하네요

시중에 유통되는 저가 공병보다 3배이상 비싼

고급 글라스와 압축 스프레이로 제작되어 아담한 사이즈로

가방,파우치에 넣어다닐 수 있다고 적혀져있습니다.

제가 유리병을 손으로 한번 잡아보았는데 그립감이 좋네요 

그리고 작아서 파우치에 넣어다니기에도 편해서 좋을 거 같습니다.

향수 덜어서 넣고 다니기 귀찮았는데 새지도 않는 유리병이라 

넣어서 다녀도 불안하지 않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ㅎㅎㅎ

 

 

그럼 이제 더로르 룸스프레이의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에는 이렇게 꽁꽁 싸여서 배송이 왔습니다.

(정성스러운 포장에 기분이 좋았습니다ㅎㅅㅎ)

 

 

 

조심스레 뽁뽁이를 풀어보니 이렇게 룸스프레이 상자가 나옵니다.

상자에는 레브가 마크가 있고 심플하게 룸스프레이라고 적혀져있습니다.

 

 

 

 상자를 뒤로 돌려보았습니다. 

성분이 나와있는데 성분은 천연발효주정,정제수,유화제,UV차단제,보습제,

지중해만다린,스파클리오렌지,화이트오스만투스,오렌지플라워,벨벳머스크,장미꽃잎,

향료(에센셜오일)이라고 적혀져있습니다.

성분을 보니 저는 플로럴 한 향수를 좋아하기에 왠지 이향수가 

마음에 들기 시작했었습니다.ㅋㅋㅋㅋ괜찮겠는데?!하면서 말이죠.

 

 

 

그렇게 한번 손목에 뿌려보았습니다.

처음에는 향수의 알콜냄새가 안나서 괜찮네 라는 생각과

(저는 처음에 뿌렸을 때 알콜냄새가 나는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킁킁대면서 맡는데 플로럴한 꽃향들이 코를 덮쳐옵니다.

달달하지만 고급스러운 달달한? 향인거 같다는 생각과

이향은 어떤 사람이 떠오르는가? 하고 생각해봤더니

긴생머리의 청순한 여성스러운 여자분이 떠올랐습니다.

왠지 긴생머리의 청순한 여성분이 카페에서 차 한잔 마시면서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눌 거 같은 모습이 떠오릅니다.

그리고 이향수를 뿌리고 다니면 왠지 나 여성여성해~ 하고 

여성스러움을 어필 할 수 있을거 같은 생각도 듭니다.

(이 모든 생각은 저의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개인과 다를 수 있습니다)

또 더로르의 플로러한 향이 저의 마음에 들기에

더로르 룸스프레이를 유용하게 잘 활용할 거 같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더로르 룸 스프레이 후기를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