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클린 웜코튼 향수 후기]-CLEAN WARM COTTON EDP

반응형

클린 웜코튼 향수 후기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클린 웜코튼 향수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저의 향수 취향은 플로럴 달달한 그런 향수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클린 웜코튼 향수를 써보겠습니다.

 

 

 

제가 쓰고 있는 클린 웜코튼 향수를 찍어보았는데요

보틀은 예전에 쓰던 거랑은 다르게 신상으로 바뀌어서 나온 것을 샀습니다.

이번 보틀은 더 모던해진 브랜드 로고와 컬러 트렌드를 반영한 단상자

클린의 더 깨끗한 마음을 담은 맑고 투명한 보틀이라고 합니다.

 

구입경로는 모바일 올리브영 맵에서 30ml - 55,000원 주고 구입하였습니다.

왜냐면 다른 곳에서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살까 고민도 했는데

후기를 보면 향기가 좀 다르다 이상하다
라는 후기를 보고 

저는 그냥 제값에 주고 사는 게 제일 낫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올리브영에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클린 클래식 향수에 많은 향수들이 있지만 

저는 올리브영에서 향수들을 직접 시향 해보니 

저한테 제일 마음에 드는 향수는 웜코튼이더라고요.

또 웜코튼이 인기도 제일 좋다고
저는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향수는 탑으로 시트러스, 버베나

미드로 오렌지 플라워, 마린 노트

베이스로 푸제르, 머스크, 부드러운 엠버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클린 웜코튼을 시향 하게 되었을 때

단정한 빨래 냄새? 그리고 어 좀 달달하다 또 어떻게 맡아보면 비누냄새 같다?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 주위 사람들한테 뿌리고 다가가니까 

어 이거 무슨 냄새야? 비누냄새 같다.
라는 말을 하기도 하였고요.

그리고 남, 여 공용 향수라서 이 향수를 맡으면 남자 친구가 생각이 난다.

라고 하는 사람도 있더라고요.

또 제가 옷에 뿌려놓고 잔향을 몇 시간 뒤에 맡아보았는데

포근한 냄새, 단정한 냄새, 빨래 냄새이면서 적당히 달달한 좋은 향기가 나서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제가 좋아하는 사람한테 클린 웜코튼 향수 잔향이 난다면 

그 사람에 대한 호감지수가 더 플러스될 거 같다.라는 생각이 들게 한 향수입니다.

 

 

그리고 클린 웜코튼을 소개해놓기를

갓 세탁한 섬유에서 나는 뽀송뽀송하고
포근한 향~

깊은 숨을 들이마시고 싶게 하는 산뜻하고

편안한 순간에서 영감을 얻은
비누 향수라고 해놨는데

정말 소개 그 자체 너무 맞게 잘 써놨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향수는 어떤 옷을 입든지 잘 어울릴 거
같은 향수라는 생각이 들었고

왠지 단정한 사람이 떠오르게 하는
향수인 거 같은 생각이 듭니다.

향수는 그 사람을 떠오르게 하는
각인효과가 있습니다.

저 역시 여러 사람의 향수를 맡다 보면
길을 지나가다가

어! 이향수... OO이가 뿌리던 향수인데 하고
그 사람이 떠오를 때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여러분도 여러 가지 향수를 맡아보고

마음에 드는 향수로 각인효과를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클린 웜코튼 향수 글을 끝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은 저의 사비로 제작되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