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가 다독여줄게 _유지희 [가사,듣기]

반응형

듣기

되는 일이 하나 없고
전부 포기하고 싶고
내가 보잘것없단 생각이 들어
방 안에 꽁꽁 숨어서
실컷 울고 싶은데
바쁜 하루를 또 살아가야 해
지나가는 사람들도
나를 비웃는 것 같아
초라한 나를 손가락질하며
정말 어떻게 해야 해
누구라도 좋으니
나를 위로해 줘

괜찮아. 내가 다독여줄게
너의 손 잡아줄게
언제나 곁에서 널 응원할게
울지마. 씩씩하게 이겨내
모든게 다 잘될거야 힘내봐
걱정은 덜어두고서

나도 나를 이해못해
뭐가 그리 무서워서
내가 이렇게 숨고만 싶은지
정말 어떻게 해야해
누구라도 좋으니
나를 위로해줘

괜찮아. 내가 다독여줄게
너의 손 잡아줄게
언제나 곁에서 널 응원할게
울지마 씩씩하게 이겨내
모든게 다 잘될거야 힘내봐
걱정은 조금 덜어 두고서

혼자 버티기 힘들때 내가 항상 여기있어
언제든 기대

괜찮아라고 내게 말할게
내가 날 위로할게
언제나 곁에는 니가 있으니

울지마 씩씩하게 이겨내
모든게 다 잘될거야
힘내봐
걱정은 조금 덜어주고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