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 어떤 사람으로 남겨질까요? 유지희(미유) [가사,듣기]

반응형


듣기
나는 어떤 사람으로 남겨질까요
어려워요 당신에게 난 어떤 의미인가요
대답하려 하신다면 접어두세요
괜찮아요 괜찮아요 듣지 않아도 돼요
겁나는 게 아니라고 하고 싶지만
마음이 다치게 될까 봐
사실은 듣고 싶어 나 돌아서는 길
위로가 될 수 있도록
이런 사람이었어도 나
꽤 괜찮은 사람이었다고
말해줘 우리 사랑
꽤 괜찮은 사랑이었다고
이런 사람이었어도 날 사랑해줘서 고마웠어요
잘 지내요
이제 나도 떠나요

겁나는 게 아니라고 하고 싶지만
마음이 다치게 될까 봐
사실은 듣고 싶어 나 돌아서는 길
위로가 될 수 있도록
이런 사람이었어도 나
꽤 괜찮은 사람이었다고
말해줘 우리 사랑
꽤 괜찮은 사랑이었다고
이런 사람이었어도 날 사랑해줘서 고마웠어요
잘 지내요 이제 나도
이런 사람이었어도 나
꽤 괜찮은 사람이었다고 말해줘
우리 사랑
꽤 괜찮은 사랑이었다고
이런 사람이었어도 날 사랑해줘서 고마웠어요
잘 지내요
이제 나도 떠나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