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산-합성동] 하레라멘에서 라멘,마제소바,교자만두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마산 합성동에서 하레라멘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하레라맨 입구입니다.
점심시간이라 배가 고프더라구요
엄청은 아니고 살짝 정도..☺️

뭐 먹을거 없나 하다가
하레라멘에서 마제소바 한그릇
뚝딱 하고 가야지 하고
여기로 들어왔습니다 ㅎㅎ


내부는 깨끗하네요!
식탁 구조상 혼자와서
혼밥하기 좋았어요!
Tmi 혼밥 하시는분들도 계셨답니다.


이미 올때 나는 마제소바 먹을거야
하고 정하고 왔기 때문에
바로 나는 마제소바
친구는 토리돈코츠라멘으로 주문했어요
이날 왜 그런지 모르겠는데
마제소바 너무 먹고싶었음...
나 마제소바 좋아했네.


생강은 그냥 일식집에
있는 그런 생강절임인데
유자단무지가 신기했어요
유자맛 나면서 맛있었어요
저의 입맛에는 딱 좋았답니다
한번 더 먹었네요
단무지랑 유자랑 잘어울리는 거 같아요‼️


토리돈코츠라멘 입니다.
국물 먹어보니까 맛나더라구요
한끼 적당히 먹기 좋은 라멘이였어요
추우니까 따듯한게 끌리긴 하더라구요 ㅎㅎ


라멘이랑 마제소바만 시킬랬는데
교자만두 보니까
아 이건 시켜야돼~~하고
교자만두도 주문했습니다!!
비쥬얼은 엄청 맛나보여서
사실 저 이때 좀 설렜어용 ㅎㅎ


근데 먹어보니까 그냥
만두맛이더라구요
바삭 촉촉 재료 신선해서
그냥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건 제가 기다리던 마제소바예요
아침 겸 점심이라 그런지
너무나 맛있어보이더라구요.


마제소바는 면이 있는데
다 먹고나면 서비스로 밥을 주시거든요
마제소바 양념이랑 밥이랑
비벼먹으면 맛있어요!!!
고기가 많아서 전 좋더라구요

다시마 식초도 몇방울 넣으니까
안넣을때보다 감칠맛이 더 향상된 느낌이라서
괜찮더라구요!
밥까지 같이 비벼서 다 먹고 나오니까
너무 든든해서 잠이 올 지경이였답니다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